2021학년도 1학기 학부 신입생 학생증 신청 및 배부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.

 학생증이 없을 경우 시설 이용(건물출입, 도서관 등)이  불가하오니 반드시 신청해야 함

 

-아 래-

 

1. 신청 대상자 및 신청기간 : 2021학년도 1학기 학부 수시전형 신입생

 

구분

학생증 구분

 신청 대상자 

 신청 기간

비고 

학부

금융

 기능 

()입생

(내국인

- 신청 기간: 2021. 1. 25.() ~ 1. 29() 16

- 신청서 제출: 2021. 1. 25.() ~ 2. 2.() 16

 

* 인터넷 신청 후 학생증 신청서를 출력하여 하나은행(전국 영업점) 방문 제출 (신분증 지참)

* 서류 미제출자는 학생증 신청이 취소됨

 

 비금융

기능

()입생

(·외국인

- 신청 기간: 2021. 1. 28.() ~ 1. 29.(

 

2. 신청 사이트

 

  ○ https://scms.korea.ac.kr/symtra_applicationform/applicationintro.asp

     (2021년 1월 25일부터 사이트 오픈)

 

3. 신청 문의사항

 

  ○ 금융기능(학생증) 관련

     - 하나은행: 02-928-1111(인문사회계 고대점), 02-923-1111(자연계 하나스퀘어점)

  ○ 학생증을 인터넷으로 신청시 발생하는 문제 관련

     - 한국심트라: 02-598-0277

   비금융기능(학생증) 관련

     - ONE-STOP서비스센터 인문사회계 02-3290-1141~4

 

4. 배부 일정 및 장소

 

  ○ 일정: 2021. 3. 10(수) 배부 예정

  ○ 장소: 소속 대학 학과 행정실(신분증 지참 필요)

 

5. 위 신청 기간 이후에는 2021 3 15()부터 본인이 증명(여권)사진 1매와 신분증을 지참하고

    아래의 장소에서 신청 가능 

 

   금융기능(학생증): 하나은행(인문사회계 고대점, 자연계 하나스퀘어점)

   비금융기능(학생증): ONE-STOP서비스센터(인문사회계, 자연계)

 

6. 세종캠퍼스 소속 학생은 세종 학생복지팀으로 문의: 044-860-1088

 

2021년 1월 19

 

학생처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