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마트카드(학생증, 신분증)에 저장되어 있는 '주민번호'를 삭제하고 대체번호를 입력하는
카드인코딩 작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.
카드인코딩 작업을 진행하지 않을 경우 추후 재발급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, 기간 내 반드시 카드인코딩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1. 대상 : 교내 전 구성원(스마트카드를 통한 안암캠퍼스내 모든 공간에 대한 출입 시스템 이용자) 단, 2016년 3월 이후에 발급받은 스마트카드는 인코딩을 하지 않아도 됨.
2. 기간 및 장소
가. 2016년 7월 20일(수)~8월 12일(금) :
인문사회계 ONE-STOP서비스센터 앞 (토요일 및 일요일 제외)
나. 2016년 7월 20일(수)~8월 12일(금) :
자연계 ONE-STOP서비스센터 앞 (토요일 및 일요일 제외)
다. 대학 행정실별 카드인코딩 단말기 별도 운영 일정 (1일 진행)
- 8월 4일(목) : 디자인조형학부 행정실
3. 카드인코딩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 : 1초 미만 (첨부 참조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