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십니까? 조금씩 가을이 가까워지면서 연구활동 시간도 늘어나고 있습니다.

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는 연구실 안전을 위해 개인보호구 착용 관련 실태조사를 추진하고 있습니다.
이와 관련하여 개인보호구를 착용하는 연구자분들이 실태조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각 기관의 연구실안전환경관리자님께 지원을 부탁드립니다.

연구실 안전 개인보호구 착용 현황을 파악하기 위하여
국가연구안전관리본부는 ㈜날리지웍스에게 관련연구를 수행하도록 하고 있습니다.
(연구명 : 연구실 안전 개인보호구 착용 실태조사 및 개선방향 연구)

각 기관의 연구활동종사자분들을 대상으로 개인보호구 착용실태 관련 설문조사를 위하여 웹기반의 설문조사를 수행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      가. 조 사 명: `17년 연구실 안전 개인보호구 착용 실태조사
      나. 조사기간: `17.8.30.(수)∼9.15.(금)
      다. 조사대상: 과학기술분야 연구활동종사자
      라. 주관기관: 과학기술정보통신부, 국가연구안전관리본부
      마. 수행기관: ㈜날리지웍스
      사. 협조 요청: 웹설문 주소* 배포 및 참여독려
      아. 전화문의: 070-4035-7730(㈜날리지웍스 윤태민 연구원)

연구실안전환경관리자님께서는 소속 기관의 연구활동종사자분들이 설문조사를 수행할 수 있게 지금 받으신 메일을 전달(포워딩) 부탁드립니다.

본 조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국가연구안전관리본부의 주관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 (관련 공문은 아래의 [공문확인] 을 클릭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.)

연구실 안전에 대한 인식, 안전 개인보호구에 대한 애로사항 등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향후 이의 개선을 위한 정책마련에 소중한 근거 자료로 활용될 예정입니다.

향후 우리나라의 연구실 안전 개선에 이바지 하는 일이라 생각하시어 부디 많은 연구활동종사자분들이 설문에 성실히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 및 독려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※ 설문에 응답해주신 응답자들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해 드릴예정입니다. (10만원권 10명, 5만원권 20명, 1만원권 50명)

㈜날리지웍스 배상

 
조사참여하기

※ 메일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경우 아래 주소를 클릭하여 조사에 참여하세요.
http://isurvey.panel.co.kr/common_mail.asp?Alias=2609748288

 

http://survey.panel.co.kr/survey.asp